[공동]
1. 멀티플레이 기능 지원을 위해서 통신내용 토의.
- 현재 구현한 '손오공게임' 은 미니게임에 필요한 대부분의 컨텐츠를 포함한 상태이기다. 다른 게임들을 제작하는 것도 이와 비슷한 기능들을 가질 것인데, 따라서 통신부하가 '손오공 게임'만큼 크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에 따라서, 통신 프로토콜 합의(TCP/UDP)와 구현 방법에 대해 몇차례 회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2. UI 가능한 인원 충당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볼 것.
[서버]
1. 멀티 게임 모드를 지원하는 것이 서버의 목표이다. 관련지식이 전무하기 때문에 어떤 방식으로 해야 하는지 최대한 빨리 조사하고 개발에 착수한다.
2. 1의 작업을 하면서 안드로이드와의 세세한 연동작업도 같이 수행한다. 예를 들어, 이미지 업로드/아이템 전송/ 액티비티나 서비스의 요청 처리
[유니티]
1. SoundManager는 각종 사운드의 출력을 사용하기 편하게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기능이다, 사운드 매지저가 다른 오브젝트로부터 어떤 사운드를 출력해달라는 요청을 받으면, 가지고 있는 사운드중에서 알맞은 오브젝트에 맞는 것들을 출력해주는 기능을 구현한다.
2. 테스트 게임을 시연하는 데 있어서 정상적인 일정을 준수하였기 때문에 이것을 바탕으로 게임 양산에 들어갈 준비를 한다.
[안드로이드]
1. 안드로이드 UI담당 인원의 경우, UI 작업을 빠른 시일 내에 완료한 후에 유니티 개발에 참여한다.
UI작업
2. TL은 안드로이드 VM관련 작업을 계속 수행한다. (버그 검출 & 핸들링 등)
3. 첫번째 주요 기술인 '안드로이드 게임 로더' 구현에는 성공하였다. 그 다음의 계획은 세세한 버그 수정 및 다수의 게임을 포함시키기 위한 작업, 그리고 네트워크를 통한 멀티게임 지원 작업을 할 것이다.
4. 아이템 및 보상에 대한 컨텐츠를 구현할 것이다. 아이템은 내부DB에 저장한다.